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세계적인 스타벅스가 이곳에 있네요

by sappari 2025. 1. 31.

도쿄 나카메구로에 있는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20192월에 오픈한 미국외 지역에서 가장 큰 스타벅스 매장입니다. 일반적인 스타벅스와 달리 이곳은 1층부터 4층까지 층별로 다양한 콘셉트의 매장과 테라스를 갖추고 있으며, 커피뿐만 아니라 스페셜 커피, , 장인의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도쿄를 방문하는 여행객들에게 이 로스터리는 단순한 커피숍 그 이상의 장소로, 일본의 미학이 전 세계 커피 문화와 만나 잊을 수 없는 분위기를 만들어 줍니다. 바리스타들을 통해 완벽하게 만들어진 에스프레소를 즐기거나, 독점적인 티바나 티 블렌드를 마시거나, 벚꽃이 가득한 메구로 강을 감상하고 싶으시다면, 이 스타벅스 매장에 꼭 가보시기 바랍니다.

 

 

1) 커피와 예술이 만나는 건축

이곳에 도착하자마자 가장 먼저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것 중 하나가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 도쿄의 숨 막히는 건축물입니다. 도쿄 2020 올림픽 스타디움의 선구자인 일본의 유명 건축가 쿠마 겐고가 설계한 이 스타벅스는 현대적인 세련미와 일본 전통 장인 정신이 완벽하게 어우러져 있습니다. 나무 격자와 따뜻하고 자연스러운 톤으로 제작된 건물 외관은 메구로 강 지역의 평온한 분위기와 잘 어울려져 한 폭의 그림과 같습니다.

 

안으로 들어서면 건물 4개 층에 걸쳐 있는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의 핵심설비 중 하나인 웅장한 구리 로스팅 기계를 볼 수 있습니다. 거대하고 세심하게 제작된 로스팅 머신은 매일 신선한 커피 원두를 로스팅하여 완벽한 커피 원두의 맛과 향을 균일하게 만들어 냅니다. 원두 선택부터 로스팅, 바리스타들의 전문적인 커피 추출과정에 이르기까지 커피 제조 전 과정을 직접 볼 수 있어 몰입감 넘치는 비하인드 스토리를 제공합니다. 디자인과 장인 정신을 사랑하는 사람들이라면 나카메구로 리저브 로스터리 도쿄 스타벅스 매장은 단순한 카페 그 이상의 살아있는 예술 작품임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2) 비교할 수 없는 멀티 센서리 커피 경험

메구로 리저브 로스터리는 일반 스타벅스 매장과 달리 다른 곳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다양하고 고급스러운 커피, 차, 베이커리 아이템을 맛볼 수 있습니다. 메뉴는 색다른 커피 블렌드, 혁신적인 커피 추출 기법, 풍미의 다양성을 보여주는 수제 음료 등 프리미엄 음료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층에서는 바리스타들이 전문적인 기술로 갓 추출한 에스프레소, 니트로 콜드 브루, 리저브 전용 블렌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2층에는 다양한 종류의 티를 즐길 수 있는 티바나 티 바가 있습니다. 티 바에서는 전문 티 마스터들이 말차, 벚꽃 등을 넣어 티를 제조하는 과정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티와 잘 어울리는 다과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3층으로 올라가면 스타벅스 최초의 칵테일 바가 있습니다. 커피를 기반으로 한 칵테일, 위스키가 주입된 음료, 사케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까지 바텐더들이 전문적인 기술로 칵테일을 만들어 주는 아리비아모 칵테일 바에서 색다른 재미를 찾을 수 있습니다. 아침에 강한 에스프레소를 마시러 방문하든 저녁에 독특한 커피 칵테일을 마시러 방문하든 모든 미각을 위한 것이 준비되어 있으며, 바텐더들이 전문적인 기술로 칵테일을 제조하는 모습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또한 로스터리 베이커리는 밀라노의 유명 베이커리인 프린시와 협력하여 정통 이탈리아 페이스트리, 포카치아, 신선하게 구운 빵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풍미가 넘치는 커피 한잔과 따뜻하고 얇은 페이스트리를 곁들여 먹으며 경치 좋은 메구로 강을 내려다보는 것은 정말 기억에 남는 경험이 될 것입니다.

 

3) 경치와 계절의 아름다움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 도쿄의 가장 매혹적인 것 중의 하나가 위치입니다. 메구로 강을 따라 자리 잡은 이 카페는 도쿄에서 가장 경치 좋은 곳에 들어갑니다. 바닥부터 천장까지 이어지는 창문과 옥상 테라스는 강의 숨 막히는 전망을 볼 수 있어, 휴식을 취하고 도시의 아름다움을 만끽하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봄이 되면 메구로 강이 도쿄에서 가장 유명한 벚꽃 명소 중 하나로 변신하면서 이곳은 더욱 마법 같은 장소가 됩니다. 핑크색 벚꽃 잎이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꽃을 즐기며 계절별 벚꽃 라테를 한 모금 마시는 것은 봄철 도쿄의 정수를 한껏 느낄 수 있습니다. 가을에는 강에서 반사되는 활기찬 황금빛 단풍으로 이 지역도 똑같이 아름답습니다. 계절에 상관없이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는 도쿄의 번잡한 도시 생활에서 벗어나 평온한 휴양지를 제공하여 이곳에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속도를 늦추고 그 순간만을 온전히 느낄 수 있게 합니다.

 

결론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 도쿄를 방문하는 것은 단순히 커피를 마시는 것 이상의 경험으로, 세계적인 커피 장인 정신과 멋진 건축물, 고요한 강변 환경이 어우러진 몰입형 경험이 될 것입니다. 색다른 커피와 차, 아름다운 건축물과 자연을 즐기시고 싶은 분들에게 이곳은 도쿄에서 가장 특별한 커피 여행지가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