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re쇼핑센터는 일본의 주요 전철역에 위치해 있는 쇼핑센터로 일본 내에 30 점포 이상 있습니다. 그중에서 오늘은 치바현에 있는 ATRE마츠도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atre마츠도는 JR마츠도 역과 편리하게 연결되어 있는 쇼핑센터입니다. 치바현에 있는 마츠도 지역은 도쿄와 가까워서 도쿄에 근무지를 두고 있는 사람들이 많이 살고 있습니다. 또한 도쿄보다 숙박 비용이나 식사비용이 저렴하기에 여행자들에게도 좋은 장소라고 생각이 듭니다.
atre는 한국의 쇼핑센터와 백화점의 중간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으며, 복잡한 도쿄 시내에서 쇼핑을 하는 것보다 이곳에서 마음 편하게 쇼핑을 하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atre마츠도는 지역 주민들이 대부분 이용하고 있기에 차분하면서 저렴한 상품들이 아주 많이 있습니다. 혹시라도 마츠도 근방으로 숙소를 정하신다면 꼭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atre마츠도의 볼거리와 먹거리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atre마츠도에서 편안히 쇼핑하세요.
atre마츠도가 좋은 이유는 패션 부티크, 뷰티 스토어, 서점, 잡화 매장, 그리고 식당과 카페 등이 다양하게 있다는 것입니다. 백화점이 아니기에 상품이 별로 없을 것 같지만, 유명한 상품부터 저렴한 상품들까지 있어 보는 재미 사는 재미가 있습니다.
먼저 한국 사람들이 일본에 가면 유니클로나, ABC마트 매장 등을 가는데 atre마츠도에도 있습니다. 한국보다 가격이 싸고 새로운 디자인들이 다양하게 있기 때문에 저도 많이 애용하고 있습니다. 특히 ABC마트에는 일본 한정판 신발과 다채로운 색상의 신발들도 있으니 꼭 구경 가보시기 바랍니다. 한편 뷰티 및 스킨케어 매장에는 다양하게 있어 보고 사는 재미가 아주 쏠쏠합니다. 그리고 일본에 가면 꼭 사 오는 소화제, 파스 등을 파는 마츠모토키요시 드럭스토어도 있어서 아주 편리합니다.
일본에 가면 저는 서점을 꼭 들르는데 이곳에 유명한 서점 체인인 쿠마자와 서점이 있습니다. 최신 베스트셀러와 잡지를 둘러볼 수 있는데 한국 아이돌 잡지도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또한 일본 전통 공예품, 기념품들, 잡화들도 판매하고 있어, 선물용이나 기념품용을 따로 도심에 나가 쇼핑하지 않아도 이곳에서 해결할 수 있습니다.
2. 먹거리가 이렇게 많아요.
이곳에서는 쇼핑을 하기 전에는 커피 한잔과 쇼핑 중간에 간식, 그리고 쇼핑 후에는 식사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먹거리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식사로는 돈카츠, 스시와 같은 음식들도 있고, 야키토리, 우나기와 같은 음식들도 있습니다. 일본 음식뿐만 아니라 이태리음식과 중화음식도 있으니 꼭 드셔 보세요. 색다른 맛을 느끼실 것입니다.
그리고 1층에 가면 달달한 케이크와 같은 간식으로부터 일본 전통의 타코야키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 판매하고 있는 타코야키는 관동지방의 특징인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긴다코라는 타코야키입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있어 여행 갈 때마다 자주 먹는데, 체인점도 아주 많으니 여행하실 때 주변을 잘 보시면 매장이 있을 수 있으니 꼭 먹어보시기 바랍니다. atre마츠도에는 일본 카스텔라로 유명한 문명도의 카스텔라도 판매하고 있으니, 혼잡한 공항에서 구매하는 것보다 이곳에서 구매하시는 것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쇼핑을 하다 보면 커피 한잔을 마시고 싶은데, 그때 툴리스 커피 체인점에 가보세요. 잠시 휴식이나 가벼운 간식을 원하는 분들에게 딱 맞는 음식들이 있습니다. 또한 단 것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일본식 파르페와 제철 간식을 판매하는 디저트 가게도 있으니 가 보시시기 바랍니다.
3. 지역 주민들의 커뮤니티와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요.
도쿄 중심부의 화려한 번잡한 백화점이나 대형 쇼핑센터와 달리, atre마츠도는 왠지 모르게 따뜻하고 환영받는 느낌이 듭니다. 단순한 쇼핑 공간이 아니라 지역 주민들이 모이는 공간이어서 그럴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많은 노년층들이 쇼핑몰에서 시간을 보내거나 카페에서 친구를 만나거나 여유롭게 시간을 즐기는 모습을 보면 더욱 그렇습니다. 또한 atre마츠도는 쇼핑과 식사를 하기에 안전하고 편리한 환경이기에 아이들이 있는 가족들도 쉽게 이곳을 자주 찾는다고 합니다.
결론
여행자에게 있어서 atre마츠도는 단순한 쇼핑몰이 아니라 일본의 서민적인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곳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그뿐만 아니라 다양한 매장, 뛰어난 먹거리, 커뮤니티 중심의 분위기로 주민과 여행객 모두가 여유롭고 차분하게 즐거운 쇼핑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혹시 쇼핑할 곳이 마땅하지 않으실 때 가까운 atre매장을 이용해 보시는 것은 어떠실까요?